HVAC Parts

 
KOREAN
공조부품
HVAC Parts
정의 및 주요기능
HVAC (Heating, Ventilating, Air Conditioning)
검증된 제품품질, 원가 및 납기대응은 그동안 축적된 (주)영진이앤아이만의 경쟁력임을 확신합니다.

(주)영진이앤아이는 창사이래 자동차 공조부품 제조에 매진하여 개발 및 제조능력의 우위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HVCC를 통해 수주된 공조제품들은 개발부터 양산까지 전 공정에 대해 검증시스템을 통해 출하되고 있으며,
주고객인 현대기아차를 통해 국내 내수는 물론 전세계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HVAC 부품
HVAC (Heating, Ventilating, Air Conditioning)
hvac01.jpg
HEATER ASS'Y
hvac02.jpg
히터(HEATER)

차량실내를 따뜻하고 쾌적하게 하는 제품으로 엔진의 고온의 냉각수가 라디에이터와 히터를 통과하여 냉각되고, 히터코어를 통과한 냉각수가 히터코어를 일정온도로 상승시킵니다. 운전석의 히터 작동스위치를 켜면 블로워를 작동시켜 가열된 히터코어 표면을 통과한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어 따뜻함을 느끼게됩니다. 대웅아이엔디(주)는 히터를 구성하는 냉각수통로용 IN.OUT PIPE, HTR'TANK ASS'Y를 생산합니다.
- 주생산품
hvac03.jpg
EVAPORATOR PIPE ASS'Y
hvac04.jpg
증발기(EVAPORATOR)

차량 실내를 시원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에어컨시스템이 작동으로 저온저압의 냉매가 증발기를 통과하면서 코어 또한 차가워집니다. 에어컨 작동 스위치로 블로워를 작동시키면 차가워진 증발기 코어 표면을 통과한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어 시원함을 느낍니다. 대웅아이엔디(주)는 증발기를 구성하는 냉매통로용 INOUT PIPE를 생산합니다.
- 주생산품
hvac05.jpg